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임/맛집 리뷰

누구나 홀딱 반하는 맛♡ [누나홀닭] 다욧 중에는 '후레쉬 쌈닭'

안녕하세요~

계획적인 맛집 탐험가( •̀ ω •́ )✧

새로운 맛집을 리뷰 해드리는 플랜정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배달 시켜먹었던

치킨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킨은 뭐 항상 옳지만ㅎㅎ

이번에는 가볍고 맛있게 다욧하시는 분들도 

치팅날에 부담을 조금 덜며 드실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누나홀닭] =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제가 사는 지역의 [누나홀닭] 주소입니다.!


지도에 '누나홀닭' 검색 후 가장 가까운 지점에 배달해드세용.

출처>>아래의 이미지 컷은 누나홀닭 장유점의 이미지 입니다.


캬하~


[누나홀닭]에서 제공 되어진 연출샷이지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어느 날 문 앞에 전단지를 보고 주문했는데 맛있어서 

그 당시 자주 시켜먹었어요.ㅎㅎ


위 3가지 메뉴를 먹어봤으며

전단지 속 대표 3메뉴였습니당.ㅎㅎ


지금도 먹고 싶지만ㅠㅠ 

이번 주 치팅날까지 참아야 합니다.

저 대신 드실 분~~~.`(*>﹏<*)′


세번째 이미지인 치빵파티를 처음 시켜먹었는데

빵위에 소스와 야채, 그리고 치킨을 올려 먹으면

☆환상★


'치빵파티' 메뉴는

치킨만 먹어도 맛있지만

빵과 함께 드실 분은 샐러드야채와 소스를 활용해서

입맛에 맞게 새콤달콤or맵싹하게 드실 수 있어요.ㅎㅎ



오늘은 다욧 치팅 날에 마음 불편하지 않게 드실 수 있는

 추천메뉴로 '후레쉬 쌈닭'을 집중,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배달시키면 이렇게 가지런하게 전용 배달용기에 담겨옵니다.

소스2개

로스트  치킨 순살

각종 채소들

무와 쌈무


소스는 두 가지로 

빨강은 매콤한 립소스인 것 같고

하얀거는 샤워크림이라고 다른 메뉴에 적혀있던데

정확한지는 모르겠어요......


빨강은 살짝 매콤해서 맵찔이인 저도 입에 맞았어요.ㅎ

하양은 살짝 새콤해요!!

쌈싸먹을 때나 닭만 먹을 때나 둘 다 맛있어요.


처음에는 닭만 한 번 먹어보세욧

닭 자체도 너무 맛깔납니당.ㅎㅎ


쌈무에 각종 채소를 올리고

소스에 찍은 치킨을 올려서 싸먹으면~

새콤한 쌈무가 입맛을 돋아주면서

파프리카의 아삭한 식감과

로스트 치킨의 쫄깃함이

훈연향과 함께 입안에서 파뤼투나잇~☆


하악

지금 먹고 싶어요.ㅠㅠ



이 메뉴를 추천 드리는 이유는 

각종 채소들로 식이섬유가 풍부하니

몸과 건강에 대한 마음의 짐을 덜고,ㅎㅎ


더운 여름철에 새콤한 쌈과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마성의 로스트 치킨으로

입맛도 살릴 수 있어요.


몸을 만들고 있는 저도

다음 달까지는 치팅날에 먹고 싶은 걸 먹으며 

운동하려고 하는데요.


그래도 너무 기름진 음식을 갑자기 먹으면

탈이 나거나 죄책감에 시달릴 거 같은데

요녀석♡은 제가 편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 ̄)~*


후레쉬 쌈닭이 가장 채소가 많아서 

다른 집과 차별화되며 맛있지않나 싶습니다.

혹시 매콤한 맛을 더 좋아하시는 분은

'바베큐 쌈닭'치킨중에서는 저칼로리입니다.


'바베큐 쌈닭' 메뉴의 구성입니다.


각종 채소 대신에 파채가 들어있고, 

쌈무 대신에 깻잎이 있습니다.


닭에는 특제 소스가 발려서 나오는데 매콤하니 맛있습니당.


기본제공 소스는 4가지로

제가 놔둔 순서대로 매워집니다.

'후레쉬 쌈닭'의 제공 소스는 2,3번이었습니당.


맵찔이인 저는 마지막 소스는 못 먹어요.>﹏<


제 입맛으로는 최대한 표현했을 때,

마요?크림맛>부드러운 새콤함>바베큐+칠리>불닭소스?ㅋㅋㅋ

대충 이런 맛이에요.


게다가!!

이렇게 연어알까지 주시니

오도톡~ 입안이 황홀합니당.ㅎㅎ



제가 소개한 메뉴말고도

엄청 다양한 메뉴들이 많으니 선택만 하시면 됩니당.ㅎㅎ

▼누나홀닭 사이트▼

http://www.noonaholdak.co.kr/


오늘 야식은 [누나홀닭]에서 

튀기지 않은 '후레쉬 쌈닭' 어떠세요?

O(∩_∩)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