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임/맛집 리뷰

부산 칵테일 바 추천>> 남포동 [콕스테일]

안녕하세요~

계획적인 맛집 탐험가( •̀ ω •́ )✧

새로운 맛집을 리뷰 해드리는 플랜정입니다.


이제 주말에 끝이 점점 다가오고 있네요.

일요일 저녁이면 다음날 출근으로 

마음 놓고 놀 수가 없는 거 같아요.ㅠㅠ


배도 부르고 친한 지인들과 대화는 더 하고 싶고

그럴 때 간단한 칵테일 한 잔하며 

맛과 취기를 얻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더 깊은 대화도 가능하구요.ㅎㅎ


칵테일 좋앙🍸


친구들과 오랜만에 남포동에 놀러갔다가

위에서 설명 드린대로 배는 부른데 집에가긴 싫고

그렇다고 시간은 많지 않고.......


그래도 너무 아쉬워서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비어집을 찾다가 남포동 [콕 스테일]을 찾게 되었어요.


맥주도 팔고 칵테일도 파는 가게였습니다.


음 액정이 많이 더러운 상태였네요.

빛 때문에 흐릿한 것도 있지만

확인을 제대로 안 했던 걸 보니

저의 취기를 알 수 있는 사진들이 되어버렸네요.ㅋㅋㅋ


가게 우측의 벽면을 보면 밖에서 마실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구요.


그 자리에 앉으면 정면으로 보이는

빔 프로젝트 영상이 있습니다.

[콕스테일]에서 나오는 팝송들의 뮤비가 영상되고 있었어요.



남포역 근처 골목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운영시간 매일 18:00 - 05:00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가게 내부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펍 분위기였어요.

오른 편에 다른 손님들도 계셔서

 조금 높이 찍은 점 양해바랍니당.


이렇게 팝송들이 흘러나오고 

편안한 듯 신나는 분위기입니당.ㅎㅎ



메뉴판을 받아봤는데요.

앞면에 [콕스테일]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국내 최고의 바텐더 7명이 만든

부산 최초의 칵테일 바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어쩐지 맛있더라닝ㅎㅎ

칵테일은 종류가 같더라도 만드는 가게마다

다른 맛이 나요 조금씩 제조하는 비율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여기 [콕스테일]은 제 입맛에는 맛있었답니다.^^


계속해서 메뉴 소개해 드릴께요.~



대중적인 칵테일 종류들은 다 있는 거 같아요.

다른 칵테일 바는 영어로 써져 있어서 

난독증을 경험하는데(⊙ˍ⊙)

여기는 큼지막하게 한글로 적혀있으니

저는 좋았어요.ㅎㅎ


내부가 막 붉지는 않은데 

아마 저희 자리가

 바로 옆에 영상이 틀어지고 있어서

영상 때문에 붉게 찍힌 거 같아요.!!


메뉴중에 칵테일 페이지만 찍었는데요.

페이지가 너무 많았어요ㅋㅋㅋㅋ

수제맥주, 생맥주, 양주까지 

판매 합니다. 참고하세요^^



피치크러쉬

애플마티니

블랙러시안

깔루아밀크


4명이서 딱 한 잔씩만 먹고 갔는데

다들 자신의 칵테일에 만족했답니다.ㅎㅎ


처음 가시는 여성분들은 

피치크러쉬 추천 드려요.

과일향으로 거부감 없이 맛있답니당.


저 중에 블랙러시안 말고는

쓴맛이 거의 없으니 도전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저희는 지나가다가 외관을 보고 오? 괜찮은데?

하고 들어간 것이라 몰랐는데

포스팅하며 검색해보니


2019년도에 새로 생긴 PUB이며, 

남포에 이런 곳은 잘 없다고 하네요.


롯데백화점 광복점과 남포역 등이랑 가깝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아주 편하게 수다 떨고 왔습니다.


한 잔 씩만 시키고 생각보다 길게 머물렀는데

접시에 초콜릿을 올려 주시더라구요.

눈치 줄 법도 한데 너무 감사했어요.ㅎㅎ


주말의 마지막을 불태우시는 데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합니다^^

모두들 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