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임/맛집 리뷰

서면의 분위기 좋은 칵테일 바 >> [서면 AC바] 바베큐와 칵테일 한잔♡

안녕하세요~

계획적인 맛집 탐험가( •̀ ω •́ )✧

새로운 맛집을 리뷰 해드리는 플랜정입니다.


요즘 계속 비가 주륵주륵ㅠㅠ

해가 뜨려다가 또 비가 오고......


친구들 모임에서 6,7월 연달아서 

생일자 친구들이 있어서 생파를 했는데요.


그때마다 비가오규ㅜㅜ

비가 오지만 신나게 놀고 싶은 저희의 마음을 사로잡은

칵테일 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너무 좋아서 두 번째 친구 생일 때도 갔다는ㅎㅎ


바로바로 부산 서면에 위치한 [AC바]입니다.

엔씨백화점과 가깝에 자리 잡고 있어서 길 찾기도 쉬울 것 같네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 

매일 17:00~02:30 (연중무휴❤)


위치가 서면이니 만큼 가까운 주차장에 주차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당.


입구는 1층에서 계단으로 올라오는 통로가 있어요.

올라오면 수많은 조명이 감싸드립니다.ㅎㅎ

곳곳이 포토존ㅎㅎ

화장실도 포토존이라고 볼 수 있어요.

제 방이 그 화장실이었으면 할 정도예요.ㅋㅋㅋ


화장실은 고데기와 조명과 예쁜거울이 준비되어있구요.

그래서 거울에서 사진 찍거나 고데기 하는 손님 분들이

계셔서 샷은 못 건졌네요.ㅠㅠ


넓은 공간이라 사람이 많아도 

그렇게 시끄럽게 느껴지지도 않아요.


아래는 [AC바]의 메뉴입니다.


양도 꽤 있고 맛있는 편이라 음식들도 추천 드려요.ㅎㅎ

칵테일 메뉴는 많아 보여서 안 찍었네요.ㅠㅠ

칵테일 그림과 도수가 표시되어 있어서 주문이 편해요.


친구의 생일을 두 번 맞이하여 갔는데,

2차로 가는 곳이라 간단하게 시켰어요.~


AC플레이트

폭립, 폴드포크, 치킨까지 알찬 고기 구성ㅎㅎ

전 폴드 포크가 제일 맛있었고,

마지막 폭립은 제가 들고 있었던 걸로 기억나요.ㅋㅋㅋ

2차로 가도 맛있습니다.


여기에칵테일 바인 만큼

칵테일 한 잔씩 해야죠?ㅎㅎ


제가 시켰던 [아디오스 25%] 입니다.


피나콜라다8.9%

도화8.9%

좀비5%

피치크러쉬5%

(손잡이잔)애플크러쉬(무알콜)


제 기억이 틀렸을 수도 있지만

최대한 맞혀보자면 이렇게 입니다.ㅎㅎ


특이한 건 지렁이 젤리가 있는 '좀비'칵테일 이네요.

제 입에는.... 사탕맛이랄까요? 


도화도 제가 시킨건데 살짝 과일맛나면서 달고 맛있어요.^^


두 번째 방문에는 더 배가 부른 상태라서

과일&치즈 플레이트를 시켰어요.


오른쪽에는 치즈가 나열되어 있는데,

종류별로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φ(゜▽゜*)♪


2차로 가신다면 딱 적당한 양이에요^^


분위기 있는 생일 사진 찍고 싶으시다면 

부산 [서면 AC바] 추천드려요^^


생일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