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임/맛집 리뷰

부산 전포동 맛집 추천!! 반전 매력의 [시월양식당] 치킨 스테이크,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


안녕하세요~

계획적인 맛집 탐험가( •̀ ω •́ )✧

새로운 맛집을 리뷰 해드리는 플랜정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집에서만 생활하고 약속도 잘 잡지 않고 있어요.ㅠㅠ

얼른 코로나가 다시 주춤해지길 바라며

다 같이 노력할 때 인 거 같아요.


요즘 저는 일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블로그에 관심을 많이 쏟지 못하였는데요.😢

운동법을 정리하며 오랜만에 올렸던 포스팅에

블친님들이 댓글을 달아주셔서 많이 힘이 됐어요. ㅎㅎ


다시 힘내서 일을 쉬는 동안 포스팅을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기 전에 다녀온 곳입니다.


부산 서면, 전포 쪽 

전포 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이 곳은 친구와 춤 연습을 하기 위해

연습실에서 열심히 땀 흘리며 연습을 한 뒤

허기진 배를 채우러 근처를 둘러보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전포동 시월식당



2층에 위치한 곳인데,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처음 가는 곳이지만 

느낌이 좋아서 바로 착석!



시월식당의 메뉴입니다.

메뉴판 아래에 보시면 인스타 이벤트도 있으니

음료 서비스 꼭 받으세요^^


드링크에 알콜과 와인이 많아서

오잉? 낮술하는 곳인가? 했어요.ㅋㅋㅋ

저희는 점심 12-13시쯤 갔었거든요.


느낌도 따사로운 햇살을 만끽하는 분위기였구요.

(잠시후 반전)


메뉴들이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편했어요.

런치세트를 시킬 수 있는 시간이었지만,

저는 이때부터 다이어트 중이라.......ㅎㅎ


-주문내역-

치킨 스테이크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



맛있는 건 크게 크게 

╰(*°▽°*)╯

식전빵도 주시고 플레이팅도 좋은 편이나,

양이ㅎㅎㅎ 생각보다 너무 작았어요.

14.0에 닭이 저 정도 밖에.....ㅠㅠ


모짜렐라 치즈가 없다고 양해를 구하셔서

다른 치즈로 바꿔서 달라고 했어요.!!

(샐러드 사진의 치즈는 모짜렐라 아닙니다.)


양이 작아서 기다린 보람이 무너져 내릴 때 쯤

첫 입을 먹어봤는데!!


고기가 살살 녹으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토마토도 하나하나 정성껏 구운 듯이 새콤달짝 한 맛이구

치즈도 우연히 색다른 치즈를 접해서 좋았어요.

q(≧▽≦q)


제 친구는 느끼한 걸 안 좋아해서

치즈도 별로 관심이 없는 친구인데,

저 치즈 맛에 빠져서 

한동안 마트에서 치즈를 종류별로 사먹어 봤데요.ㅋㅋㅋ


하지만 배고픈 저희에게 양이 무척 아쉬웠어요.


다른 블로그를 뒤늦게 찾아보니

파스타 맛집....ㅎ

파스타를 시켰으면 양이 충분했을 거 같아요.

역시 런치에는 런치 세트야~

저희의 메뉴 선택 실패ㅋㅋㅋ


오랜만에 풍부한 식감으로 대접 받은 기분이라

(그 정도로 맛있었어요.!!)

가격에 고개가 끄덕여지긴 하더라구요.


생각나서 찾아보니 저녁에는 디제이도 하는

재즈 펍 느낌일 것 같아요.


다음에 바디프로필 끝나고

친구와 파스타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ㅎㅎ

음식을 맛있게 하는 곳이니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져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잘 안 시키시던뎁.....

다욧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