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임/제품 리뷰

집에서 드럼 배우기![호시미 전자 드럼]

안녕하세요~!
계획적인 블로거 플랜정입니다.

프리랜서 활동을 하면서
이번 해에는 중학교 수업만 나가다 보니
여름방학이 되어 심심한 백수생활이
잠시 이어졌어요ㅋㅋㅋ

딱히 취미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머릿속에만 맴돌던 취미를 도전해보자 싶어서
신랑이 기타를 배우러 다니는 음악학원에
저도 드럼을 배우러 가보았어요.


어렸을 적 피아노를 잠시 배웠었는데
전학을 많이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학원을 그만둬서 그 이후로 음악과는 멀어졌어요ㅠㅠ

춤을 추는 직업이라 음악과는 항상 함께하지만  직접적으로 아는 것이 없어 먼 존재...ㅋㅋㅋㅋ

이번에 큰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클래식 음악과 한국적인 장단이 왔다 갔다 해서 박자감이 이렇게 없나 싶을 정도로 헷갈리더라고요.

박자감을 익힐 겸 마음속에만 묻어둔
드럼을 취미로 시작했어요!ㅎㅎ

드럼을 치면 스트레스가 풀릴 거 같아서 시작했는데, 노래를 들을 때마다 전에는 들리지 않았던 드럼 소리가 들리면서 음악을 조금 더 깊게 즐길 수 있는 효과도 있어서 조금 더 풍요로운 삶이 되는 거 같아요💙

호시미 전자드럼

8월부터 일주일에 1일을 투자하며 배웠는데
학원에 가지 않으면 허공에 스틱만 휘둘러서
아쉬움이 컸어요.ㅠㅠ

그때 검색하다가 여러 전자드럼을 찾았는데요.
티칭 해주시는 선생님이 초등학교 수업 가면
이 패드로 수업하신다며 추천해 주셨어요!

바로 쿠팡으로 주문ㄱㄱ

 

제가 구매했을 당시는 쿠팡이 네이버보다, 일반보다 휴대용이 조금 더 저렴했어요.

모델 품명이 다른데 파란색이 유선이고 보라색이 충전용이에요!

저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휴대용으로 구매했어요.
집에서만 사용하는 거면 블루투스 기능이 되는
고급형을 선택하시면 더 효율적일 거 같아요!

유선이지만 폰을 연동해서 자체 리듬 게임앱을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재밌을 거 같아요!

저도 앱을 다운로드하여봤는데 연동이 안되니
보고 치는데도 게임은 실패ㅋㅋㅋㅋ

저는 학원에서 배운 거 복습용으로만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호시미 드럼 패드 MX-1 휴대용

박스 안에 안전하게 배송되고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간이 책상이 집에 있어서 따로 패드용 선반은 구매하지 않았어요!

호시미 드럼패드 구성품 실제 사진

저는 모르고 박스는 버렸는데 들고 다니실 거면 버리지 마세욥ㅋㅋㅋ

집에서 사용할 거라 유선 이어폰을 구비해서 사용해 봤는데

일반 선은 짧아서 드럼 스틱 움직일 때 불편해서 연장케이블도 구매했어요.

호시미 고급형은 블루투스 기능이 되어서 이런 부분들이 더 편할 거 같아요!

 

커다란 전자 드럼보다는 타격감이 없지만 

각각의 드럼 소리가 나면서 박자를 맞춰볼 수 있어서, 학원 가기 전후에 복습할 수 있어서 좋아요.

처음 드럼 배우시는 분들은 딱 좋은 거 같아요.ㅎㅎ

다음에 드럼 잘 치는 날이 온다면 영상도 살포시 올려보겠습니다!

극 J 플랜정이 꼼꼼히 추천하는 [호시미 전자드럼] 리뷰였습니다.

함께 열심히 배워보아요~  ☆*: .。. 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