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임/제품 리뷰

원목 멀티탭 정리함 추천 - 오늘의 집

안녕하세요~
플랜정입니다.


요즘 제 방의 인테리어를 조금씩 바꾸면서
소품이나 물건 등을 사모으기 시작했는데요.
오눌의 집이라는 어플의 도움으로 인테리어를 찾아보다가
원목과 라탄에 관심이 많이 생겼어요.

찾아 본 인테리어 느낌 중에
원목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거 같아요.❤

소품부터 하나씩 사보자는 마음으로
(비용 때문에 (°◇°))
작은 것들부터 사봤는데요.


그 첫번째 소품은 바로 멀티탭 정리함이었어요.
침대 옆에 있는 멀티탭이
항상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플라스틱 제품보다는 오랬동안 인테리어 효과로 꾸밀 수 있는 원목 정리함으로 구매했어요.

'오늘의 집'앱에서 할인하는 제품으로
장바구니를 담았다 뺐다를 반복하다가
사보았습니다.ㅋㅋㅋ

배송은 2일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원목 멀티탭 케이블 정리함]

배송 포장 상태도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정리함에 맞춰진 사이즈의
보호 스티로폼(?)과 딱 맞는 택배박스로

흔들리거나 깨짐 없이 무사히 도착했어요.ㅎㅎ


4구짜리 멀티탭에 드라이기, 전기매트
usb포트는 4줄ㅠㅠ
그냥 두면 발에 밟히고 눈에 거슬려요.

usb포트 하나는 샤오미 미밴드 제품의
충전선을 꽂아서 안쪽에 그냥 넣어둡니다.
한 일주일에 한 번식만 충전해주면 되니까욤ㅎㅎ

제껀 4구짜리 멀티탭이지만
6구짜리 멀티탭 정도는 거뜬히 들어갈 거 같아요.👍🏻

[원목 멀티탭 정리함]의 좋은 점 중 하나가
뚜껑 구멍으로 선을 쏙쏙 뺄 수 있어서

열었다 닫았다 하지 않아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ᵕꈊᵕ )

 사방으로 펼쳐져있던 전선들이
필요한 부분만 나와있으니 실용적이면서
한 층 깔끔해진 방바닥에 만족합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