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임/제품 리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배경 꾸미는 방법

 

안녕하세요~

작년 제 생일에 선물 받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2개월간 사용하고

리뷰를 써보려해요.

 

운동과 수면 패턴을 측정하기 위해

샤오미 워치를 사용해왔었는데,

샤오미는 탐내시던 어머니를 드리고

저는 갤럭시 워치로 갈아탑니다.ㅎㅎ

 

40mm 좁은 밴드 스타일에 핑크색이라

어느 옷이나 잘 어울려서 좋아요>v<

까만색 샤오미는 운동복에는 어울리지만 

놀러 갈 때는 어울리지 않아서 빼게 되더라고요.

 

혹시 샤오미 밴드랑 비교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샤오미 미밴드5 후기 확인해보세요~

샤오미 미밴드5 한글판 내돈내산 후기

 

샤오미 미밴드5 한글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계획적인 삶을 지향하는 플랜정입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 써본 스포츠 워치 제품으로 샤오미의 미밴드5 한글판을 리뷰해드릴게요! 처음 써봤기 때문에 타제품과 비교는 불가능하지

planjung.tistory.com

 

갤럭시 워치나 버즈의 기본 설정들은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가능해요.

 

저는 먼저 시계가 예쁘고 화면이 커서

배경을 바꾸는데 심혈을 기울였어요.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배경을 바꾸는 화면입니다.

화살표 표시가 다운로드 표시이고요.

다운로드하시면 위로 올라가며 보관이 됩니다.

언제든지 다시 사용할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게 없을 때는 추천을 누르시면

인기 작가님들이 만들어놓은 워치 화면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제가 다운받은 꽃 화면도 무료 화면이었는데요.

 

워치 사용 시 클릭하면 화면이 바뀌어서 좋았어요.

예쁘지 않나요?ㅎㅎㅎ

 

왼쪽으로 넘기면 카톡이나 메시지 등의 알림을 볼 수 있어요.

 

오른쪽으로 넘기면 위젯들이 나오는데요.

저는 운동할 때 자주 만져서

첫 번째 화면을 운동 목록으로 설정해두었어요.

수면 활동도 클릭하시면 자세히 측정 결과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저는 마이 포토+ 화면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요즘 다시 살이 쪄서 운동할 때 자극제 역할로

바디 프로필 사진들을 넣어놨어요.ㅋㅋㅋ

갤러리에 들어가서 사진을 선택하시고

시계 종류와 시계 컬러를 설정하신 뒤

저장을 누르시면~

이렇게 본인이 원하는 사진을 화면에 넣을 수 있어요.

♪(´▽`)

 

샤오미 미밴드에서 갤럭시 워치로 갈아탄 뒤 가장 좋았던 점이

삼성 헬스와 연동이 가능하단 거였어요.

운동 측정 칼로리와 유산소 키로수도 조금 더 정확했고요.

 

동기화시켜놓으면 삼성 헬스 앱을 켰을때

운동기록과 수면이 자동으로 등록되어 있는데요.

0123

운동은 '기록보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등록된 걷기나 계단 오르기 등과

제가 헬스장에서 근력운동 아이콘을 눌러서 기록된 목록 등이 보입니다.

운동 종류별로 아이콘은 다양하고 운동 하나하나 개수를 세주는 기능도 있어요!!

저는 운동 중에 끊기는 게 싫어서 근력운동 아이콘만 사용하는 거랍니다.^^

주간 분석에서 상위 몇 퍼센트인지 지난주와 비교해서 어땠는지 알려주기에

헬스장을 가지 않으면 수치가 낮아져서 뭔가 꾸준히 가게 돼요.ㅎㅎ

 

단점이라면 확실히 기능이 많은 만큼

샤오미 미밴드와 비교했을 때 배터리 소모량이 많아요.ㅠㅠ

그래서 샤워할 때 워치를 충전시키고

출근 전이나 잠들기 전에 착용하는데

그래도 다행인 건 충전이 빨라서 항상 거의 100퍼센트로 완충된 모습이었습니다.

 

 

운동하시는 갤럭시 폰 사용자 분들 추천드립니다.

삶의 질이 높아져요.👍

제 포스팅을 보시고 워치 배경을 예쁘게 꾸미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ノ◕ヮ◕)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