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임/웨딩 리뷰

[클래시 스튜디오]본식 스냅 계약

웨딩 준비 2탄~!!

결혼식 날 다양한 사진을 예쁘게 남기기 위해

[클래시 스튜디오]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저는 내년 3월에 

창원 웨딩의 전당에서 결혼식을 하는 예신입니다^^

제가 웨딩의 전당과 계약할 때는 

연계 스냅 업체가

-옐로우 브릿지 스튜디오와

-라디엠 스튜디오가 있었어요.

 

두 곳 중 한 곳과 연계하게 되면

식장에 설치되어있는 15만원 상당의 플라워 샤워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저는 웨딩투어를 많이 해본 터라

눈여겨보던 다른 스냅 업체들이 있어서

계약 후에 스냅을 조금 더 알아보고 하겠다고 말씀드렸었어요.

 

원래 눈여겨 보던 스냅 업체들은 

연계 업체들보다 가격이 좀 있어서 망설여지더라고요.ㅠㅠ

또 예쁘다 생각 든 것이 다시 보니 홀이 일단 예뻐서 그런 것도 같았어요.

뭐... 부산 쪽에 호텔 웨딩들이라 식장 자체가 아주 화려한 느낌이요.

 

그래서 저랑 신랑은

웨딩의 전당 홀의 특색을 잘 살려서 예쁘게 찍어주실

스냅 업체를 찾아봤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다른 블로그를 보고 

[클래시 스튜디오]를 알게 되었어요.

[클래시 스튜디오]에 반했던 점들을 알려드릴게요~^^

첫째. 플라워 축포 사용 방법

다른 업체와 하게 되면 15만원을 주고
기계식 플라워 샤워를 해야 하는데요.

스튜디오에서 플라워 축포를 따로 사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여러 식장에서 이미 사용해 보신 경험이 많으시답니다.

뭔가 연계 업체를 안 하게 되면
플라워 비용 때문에 손해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걸 알게 된 덕분에 제일 마음에 끌렸어요.
알려주신다는 거 자체가
신랑 신부의 입장을 잘 알고 있을 거 같았어요.

 

012345

 

둘째. 하루 한 팀만, 대표님 직접 촬영&보정

하루에 한 팀만 예약해서 촬영 일정을 잡으시고
온전히 해당 결혼식에 처음과 끝까지 
열정적으로 찍어주실 거 같아요.

결혼식장에 도착해서 준비가 끝나면 
양가 직계 가족들을 모이게 해서
따로 사진도 남겨 주신다고 해요.

대표님이 경험상 결혼식을 하고 나면 
정신이 없어서 원판사진 말고는
직계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이 많이 없어서
아쉬워하시는 분들을 보고
생각하신 부분이라고 해요.

저도 생각 못해봤었는데 미리 제안 주셔서 감사했어요.


혼자서 촬영하셔서 렌즈가 다른 카메라를 3개 정도 
목에 걸고 결혼식장 곳곳에서 다양한 각도로 촬영해주신다고 합니다.
(렌즈 갈아 끼울 시간을 단축하며 꼼꼼히 찍어주시나 봐요.ㅎㅎ)

주말은 하루 한 팀만 촬영하시고
평일에 직접 보정 작업을 다하셔서
촬영을 할 때 콘셉트 사진을 찍고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고 건의를 하면
이해하신 대로 보정해주실 거 같아서 좋았어요.

또 부산에 있는 스튜디오지만,
창원은 출장비를 안 받고 진행해주세요.

클래시 스튜디오 대표님은 몸이 열개ㅋㅋㅋ

출처. 클래시 스튜디오 홈페이지

 

셋째.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

당연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클래시 스튜디오 대표님은 차원이 다르십니다.
ㅋㅋㅋㅋㅋ

스튜디오 계약을 하고 나면 
전화예약 시간을 잡고
제가 여유로운 시간에 다시 연락을 주셔서
이것저것 알려주세요.

결혼이 거의 모든 사람에게 처음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정신이 없고 제대로 시스템을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결혼식날을 맞이하고 지나가 버린다고 해요.

식장 계약 때도 놓칠 수 있는 부분들이 있을 텐데요.
식장에 가서 준비하는 법부터
원판 촬영 순서와 방법
폐백을 하게 될 때의 상황과
식당에서 친지분들 맞이 할 때

그 외에도 제가 궁금한 걸 여쭤보면
경험하신 만큼 알려주신답니다^^
'대체로 신부님들은 이렇게 하시더라고요~'
52분간 통화하며
신혼여행지까지 상담해봤네요.ㅋㅋㅋ
 통화가 길어질 수 있다고 미리 듣긴 했지만
대표님 성격이 좋으셔서
설명 듣고 이야기 나누다 보면
거의 알던 친척과 수다 떠는 그런 기분이에요.

친절의 끝판왕 대표님♡

 

짝꿍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라

제 소개로 신규 예약하시면

1만원 할인 또는 앨범 10p추가 서비스

받으실 수 있어요.~

함께 할인 받아보아요ㅎㅎ

 

클래시 스튜디오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할인 이벤트 참여하실분은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