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임/맛집 리뷰

부산 서면 철판 요리 전문점 [야키야] 3가지 메뉴 싹쓸이~

안녕하세요~

계획적인 맛집 탐험가( •̀ ω •́ )✧

새로운 맛집을 리뷰 해드리는 플랜정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철판요리 맛집

[야키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

월~금 = 17:00~ 1:00


서면 나노갈매기와 컴포즈커피 사이 길에서

컴포즈 커피 뒷쪽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근처에 가시면 철판요리 냄새로 바로 알 수 있을 거에요.ㅎㅎ


17시가 오픈 시간인데,

오픈 전부터 줄을 서 계시나봐요!!


저번에도 줄이 길어 튕긴 기억이 있어서

저녁 5시 약속이라 바로 가보았는데

17:10 에 대기자가 되더라구요.....ㅎㅎㅎ


제 앞에도 대기 하시는 분이 계셨고

암튼 주말에는 조금 일찍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닷.


저도 일행보다 먼저 도착해서 

자리 잡으러 먼저 가본 거였는데

놀고 있었으면 또 못 먹어 볼 뻔 했네요.ㅋㅋㅋ


저희는 4명이 가서

밑반찬 계란말이가 4개~!!


▼ 메뉴를 한 번 살펴볼까요? ▼


메뉴에는 각

베스트

히투

뉴~

메뉴들로 간단히 나눠져 있네요.


전문점 일 수록 메뉴가 간단한 것 같아요.

~맛의 승부수~


그래서 고민 없이 

3가지를 모두 시켰답니다ㅎㅎ

(배운 사람이죠?)

언제 또 줄 서서 와보겠냐며

친구들과 다 시켰습니다.


1. BEST 삼겹살 오코노미야끼(오리지널)


오코노미야끼 소스가 일품이었던 

삼겹살 오코노미야끼♡


식단을 하고 있던 저에게는 아주 단짠의 향연ㅎㅎ


2. HIT 삼겹살 야끼소바(매콤소스)


가쓰오부시가 사랑이 넘치도록 뿌려져 있어요.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서 

면과 삼겹살을 싸악 감싸서 먹으면~~

고소하면서 맵짠한 야키소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야키소바를 맵게 주문했어요.!!)


많이 맵지 않아요. 매콤하면서 끝 맛이 살짝 감도는 느낌?



3. NEW 철판 큐브 스테이크

다이어터의 사랑이죠.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ㅎㅎ


각종 야채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뭔가 살이 전혀 찔 수 없을 것만 같은 맛이 었어요.ㅋㅋ

고기가 두꺼워서 저희는 가위를 요청해 잘라서 먹었습니다.





매콤한 맛이라 그런지

야키소바가 마지막까지 맛이 기억에 남고 

또 먹고 싶은 맛이었구요.


두 번째는 오코노미야끼가 감칠맛나고

딱 전통적인 야끼 맛이었어요.


 철판 스테키는 소스와 요리 자체는 맛있었는데

소고기가 식으니 한 두개가 질겨지는 듯 해서

가위로 잘라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자리가 협소하니

2명의 친구나 연인의 데이트 장소로 적합해보입니다.


4명에서 가니 철판앞에 일렬로 

0 0 0 0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대부분이라

 

테이블 자리가 날 때까지 기다리니

두 팀 양보해 드리고 앉을 수 있었어요.ㅠㅠ



요즘 태풍 전후로 비가 안 온다고 하다가도

소나기나 빗방울이 떨어지던데요.ㅠㅠ


흐리거나 비오는 날,

 데이트 할 때,

꼭 한번 다시 와보고 싶은 곳

서면 철판요리 전문점 [야키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