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임/제품 리뷰

헬스 장갑 찾고 있다면 [멜킨 헬스장갑] 헬스 장갑 사이즈 비교

안녕하세요~♪(^∇^*)

가성비 좋은 제품을 리뷰 해드리는 플랜정입니다.


요즘 헬스를 다니고 있어서 자연스레

헬스용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레깅스부터 쭉 지르고

스포츠 브라를 갈아타며 

유목생활 중입니다.ㅋㅋㅋ


가장 가성비 좋은 것으로 다음에 포스팅 해드리도록 할게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헬스장갑입니다!!

헬스장에서 쓰는 장갑은 여러 효과들이 있는데,


저는 손아귀에 힘이 없어서

무게를 들거나 당길 때 미끄러지는 것과

`(*>﹏<*)′

예전에 다쳤던 테니스 엘보우를 예방하기 위해

(그냥 막하다가 한번 크게 또 아팠어요.ㅠㅠ)

팔꿈치까지 힘이 들어가지 않게 하는 것을 

중점으로 두고 구매했답니다.^^



제가 여러 후기들과 설명을 찾아보고

구매한 제품은 멜킨의 '이지 챌린저-헬스 글러브'입니다.



여기 뒷면에 여러 설명들이 제시되어 있지만, 

더 자세히 보실 수 있게 제가 구매한 사이트 올려드릴게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품구매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연결됩니다.-


종류마다 효과와 특성과 가격이 다르니

사이트 한 번 확인하시고 

조금 더 자신에게 맞는 장갑 찾으시길 바래요.^^




저는 네이버 페이로 구매하였고,

위 이미지에서 4번째의 '5구 이지챌린저' 를 선택했어요.


여름이라 뚫려있는 제품을 원했고,

굳은살과 미끄럼 방지가 되는 5구!!

힘을 받쳐주는 손목 스트랩!!


쿠팡에서 다른 것들을 찾고 장바구니 담고 했었는데,

남자친구가 가성비 좋은 브랜드라고 추천해주었고

쿠팡의 이름 모를 헬스 장갑과 별로 가격이 차이 나지 않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 


구성품은

장갑 한 쌍과 보관 파우치를 줍니다.


포장이 잘 돼있네요. 깔끔하게ㅎㅎ

첫 인상 만족 :)


후기들을 보며 사이즈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제 손이 여자치고 조금 큰 편인데 

그래도 공용 헬스장갑이니,

 제일 작은 S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두둥!!

따악~! 맞아요.ㅎㅎ 

다행다행


그런데 왼손만 약지 중지 사이 살이 찝혀요.ㅠㅠ

3,4번째 손가락 사이 물갈퀴같은 살이욤....ㅋㅋ

손모양에 따라 달라서 생기는 문제인 것 같으니 질을 잘 드려볼려구요.


저처럼 사이즈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손몬을 접었을 때의 손바닥 끝점에서

A4용지로 비교했을 때 저의 손크기와 모양입니다.


사람마다 손바닥 길이와

손가락 길이가 다르다보니


후기에 

남자 치고 작은 편인데~

여자 치고 큰 편인데~

라는 글들이 너무 혼란스럽더라구요.ㅠㅠ


저는 손바닥이 조금 긴 편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 맞는데 

그 물갈퀴 한 곳이 찝히나봐욤.


착용샷과 제 손모양 비교하시면서 

사이즈 맞춰보세요^^


저는 S사이즈 구매 했습니다.~


장갑의 도움 없이 해도 무리 없는 무게를 들지만ㅎㅎ

저처럼 손에 힘이 없어서 

'렛풀다운 머신' 같은 경우 등에는 자극이 안 오고

손만 아프신 헬린이 분들ㅠㅠ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