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팁 앤 팁💸💡/생활 속 팁

쌀쌀해지는 가을! 올리브영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받기


안녕하세요~
계획적인 블로거 플랜정입니다^^

어제 너무 피곤해서 자려고 침대에 누웠는데
너무너무 추운거에용
╥﹏╥

어젯밤에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탓에
나시원피스 잠옷을 입고 있다가
7부 반팔로 갈아입었어요(°□°;)

여러분도 요즘 날씨 추워 지신걸 느끼시죠?

성큼 다가온 가을에는 피부가 속당김이 심해지는데
요즘 바디프로필을 위해 태닝도 받고 있어서
온 몸이 건조해질까봐 걱정입니다.ㄷㄷㄷ

그래서 요즘 좋은 크림들을 찾아보고 있었는데요.

오늘 비몽사몽으로 일어나서
폰을 확인하는데
가을철 피부관리에 대비하여
올리브영 이벤트가 있길래 소개해 드리려고
바로 블로그를 쓰고 있답니다.ㅎㅎ

비몽사몽인 상태에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잠도 빨리 깬다는 사실ㅋㅋㅋ

올리브영


짠~
저는 올리브영 카톡 플친이 되어있어서
할인 이벤트 소식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할인이 아니라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에요~~

요즘 시카가 들어간 제품이 많이 보이는데요.
저도 매디큐브의 시카앰플 사용하면서
확실히 피부 진정과 보습이 잘 된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시카성분이 들어간 제품이면 사보는데,
제 마음을 어찌알고 이렇게 올리브영에서 이벤트를 하네요.ㅎㅎ

매일 카톡이 와서 항상 무심코 그냥 넘겨버리는데
오늘은 할인이라는 글자가 없어서
뭐지?
하고 봤는데 그냥 준다길래 얼른 응모하고 왔어요!

올리브영 카톡플친이신 분들 중에
넘기신분들도 계실텐데
한 번 응모해보세요!!

플러스친구가 아니신분은
지금 한 번 친구 신청 누르고 광고 카톡 받아보세요^^
(이런 기회를 놓칠 수는 없죠~!ㅎㅎ)



응모기간은 9월 20일 까지구요.!
발표는 9/24(목)에 개별문자로 알려준다고 하네요.
무려 10000명이 당선될 수 있으니 확률적으로도
좋네요.ㅎㅎ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카톡 광고의 키트 받기를 클릭 후
화면이 넘어가면 위 사진이 뜨는데요.
아래로 스크롤하시면
[체험키트 응모하기]버튼이 있어요.

버튼을 누르시면
수령지역과 매장을 선택할 수 있구
정보활용동의 체크 후 응모하기를 누르면
로그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올리브영 아이디로 로그인 후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ㄱㄱ)
다시 페이지로 돌아오시면
앞에 선택했던 정보들이 그대로 있구요.

한 번 더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

단, 이벤트 매장이 많지 않아보여요.
제가 봤던 지역은
김해에 인제대점 하나
창원에 시티세븐점 하나네요.

지방이라 그럴 수 있지만 한 군데라니ㅠㅠ

저는 거리를 보고 선택했습니다.


저는 이벤트 첫 날 응모했는데
만 명안에 들어가게 해줬으면 좋겠어요.˃ᴗ˂

시카페어크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