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콕쌤 타임😎/댄스강사(춤추는 콕쌤)

kpop 댄스 커버 영상 방탄소년단-다이너마이트


안녕하세요~

계획만 세우는 블로거 '플랜정'입니다.

(~ ̄▽ ̄)~


이번 주는 어찌하다보니

제가 강의하러 다니는 두 학교의

모든 수업들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어버렸네요.


현재는 부산 경남 지역은 

거의 한 학년 등교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수요일은 1,3학년 수업인데 2학년이

목요일은 1,2학년 수업인데 3학년이

금요일은 2,3학년 수업인데 1학년만

등교하게 되어서 온라인 수업 준비하기 바쁘네요.;;


원래는 수업을 하는 곡의 안무를 외우고 있다가

학교 수업 때 "어디까지 나갔니?" 물어보고

기억과 다르면 그 자리에서 머릿속으로만 수업 틀을 바꿔서

진행하면 되는데.......


이제 바로 전날에 학년마다 교시마다 정확하게 올려줘야 하니까

이게 맞나? 했었나? 하며 재 확인을 몇 번이나 합니다.

😓


이번에는 우리 1학년 친구들이

처음으로 수업을 하게 되었는데,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를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용.


저도 노래를 듣고 너무 좋아서

운동 할 때 항상 맨 처음 들으며 시작했었는데,

학생들과 같은 마음일 때가 제일 행복합니다.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그래서 덤디덤디 편집이 끝나자마자

저의 숙제로

다이너마이트 영상 촬영과 편집이 생겼습니다.

ㅋㅋㅋㅋ


다음 주에 얼른 수업을 해야 하니

미리미리 편집 해야겠어요.



원래 안무와 항상 조금씩 다른 

저의 커버 영상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아주 쉽게 가르쳐드리니

다음의 '배우기 영상'도 기대해주세욥.

(≧∇≦)ノ



아래 따끈따끈한 힐링 영상도 소개해드릴게요!!


16일에 방탄소년단이 

아메리칸 갓 탤런트에 녹화 영상으로 출연하여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레트로풍의 음악 의상 배경까지 찰떡이네요.🥰

눈호강하고 주무세용ㅎㅎ


다이너마이트처럼 빛나는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