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콕쌤 타임😎/댄스강사(춤추는 콕쌤)

[여자아이들 - 덤디덤디] 댄스 안무 배우기 마지막 시간 : 중학교 온라인 수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망의 파트4!!!

덤디덤디 안무 배우기 마지막 시간이네요.

o(≧∇≦)ノ


저번 시간 배웠던 내용을 복습하고 싶으면

▼아래 링크로 다녀오세요~▼

2020/09/15 - [여자아이들 - 덤디덤디] 댄스 안무 배우기 세 번째 시간 : 중학교 온라인 수업



세 번째 시간에 과제로 소감문을 받았는데요.

대체로 빨라지는 박자의 안무들이 어려웠다고 해요.


영상 매체의 좋은 점이 

뒤로 감거나 느리게 볼 수 있으니

최대한 활용해서 반복 연습 한다면

여러분이라면 3번 안에 성공하리라 믿습니다.!!


학교에서는 친구들도 많고 거울이 잘 보이지 않아서

정확하게 캐치를 하지 못했던 친구들도

정확한 박자와 동작을 알 수 있었다고 해서

뿌듯했습니다.^^


불편한 점들은 

거울도 없고 선생님이 짚어주지 못하니

잘 되고 있는지 모르겠는 친구들과,

또 방 안이라서 공간이 협소하거나

점프 동작이 층간소음 때문에 마음껏 못하는 점이

안타까웠어요ㅠㅠ


우리 온라인 수업의 장점들을 활용하면서

불편했던 온라인을 벗어나는 날에는

(오프라인 수업 시)

교실에서 질문도 많이 하고,

큰 동작도 마음껏 펼쳐보아요.


친구들 눈치가 보인다면ㅎㅎ

연습시간과 쉬는시간에 질문 많이 해도 됩니다!!

선생님이 휴식하거나 혼자 스트레칭을 해도

여러분 질문이 없어서 그러고 있는 거니까

선생님을 사용(?)하세요.ㅋㅋㅋ



그럼 덤디덤디 마지막 시간도 열심히

움직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