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팁 앤 팁💸💡/소소한 소득

현대백화점 카드 이벤트. (연회비도 없는데 스타벅스 그린티라떼를 준다고?!☕)

 

안녕하세요!

 

오늘도 계획만 세우는

작심삼일 장선생 입니다.(✿◡‿◡)

 

제가 어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방법을 포스팅했는데요~

포스팅을 위해 정확한 정보를 찾는다고

어플을 들락거리다가 엄청난 이벤트를 발견했어요!!!

OK캐쉬백 어플에서 진행하는

 

이달의
달달한
이벤트
(스타벅스 커피 2잔 드려 봄🌸)

 

전 할 껍니다!! (답정너)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제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하면서! 포스팅하는! 따끈따끈♨ 이벤트!

 

현대백화점 카드가 있는 분 / 없는 분

두 분 모두 다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혹시 OK 캐쉬백 포인트

적립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용.👇🏻

 

https://planjung.tistory.com/7

 

OK캐쉬백 적립방법 (출첵만 하면 포인트를 준다고?!)

안녕하세요~ 작심삼일 장선생입니다. (✿◡‿◡) 오늘도 여윽시 늦게 일어나버렸어요. 저는 요즘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 일이 OK캐쉬백 출석체크에요.ㅋㅋㅋ step1. 눈을 뜨며 점심시간인 걸 인지한다. step2...

planjung.tistory.com

 


 

먼저!

ok캐쉬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ok캐쉬백 어플이 필요합니다.

 

 

TIP!

어플에 들어가서 바로 찾긴 힘들어요.

홈 화면에서 저기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서

'현대백화점'이라고 검색을 해주면 해당 이벤트를 찾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는 아래에 달달해 보이는 스벅이들을 클릭!

 

OK캐쉬백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 이벤트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스타벅스 이벤트

 

해당 이벤트는 2020.0220~2020.0331까지 진행합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발급받으실 계획이신 분들은 정말 좋은 기회인 거 같아요ㅎㅎ

모바일카드를 가입만 하셔도 익월 10일에

스타벅스 커피!!

그것도 2잔!!!

 

주의!!

OK캐쉬백 어플이 아니면 안 돼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현대백화점】을 쳐서 나오는 이벤트 프로모션 혜택과는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프로모션 혜택이 있는 줄 몰랐는데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둘 중 하나만 되는 거니까 확인해봐야겠죠?

 

현대백화점 카드 초대 이벤트

 

포털 검색 시 나오는 '초대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 ~2020.12.31(목)

이번 연도 마지막 날 까지네요.

 

정리해드릴게요(☞゚ヮ゚)☞

 

현대백화점 카드가 있는 상태이시라면

이 이벤트를 하시면 되겠군요!!

 

주변 지인에게 카드를 추천하면서

지인이 추천인으로 나를 입력하면

지인들이 신규 발급받을 때마다

1건당

백화점 상품권 2만 원을 받으실 수가 있어요!!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추천 시 추천 횟수는 최대 5회까지 입니다.

 

가족카드, 재발급 제외예요.

 

추천을 해주는 지인은 백화점 상품권 1만 원을 받을 수 있어요.

주변에 백화점 다니시는 분들이나

동네 주변에 현대백화점이 있으면

권유하기 좋을 거 같아요.

 

왜냐!!

이 카드는 연회비가 없어욥!

그렇기 때문에 그냥 발급받고 사용하지 않으셔도 돼요.

가끔 백화점 들리실 때 전월 실적과 관계없는

혜택들을 누리 실 수 있으니 손해는 아닌 거 같아요.

 

 

별로 안 친한데 무리한 권유는 안돼요😅

인간관계가 힘들어질 수 있어요....

 

 

무료가입에 저도 만들려고 했던 거예요ㅎㅎ

저는 백화점 자체를 잘 가지 않지만

연회비가 없고,

2시간 무료주차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카드 혜택은 아래에서 전체적으로 설명드릴게요!

 


 

자! 

두 이벤트는 동시에 적용받지 못하기 때문에

현재 현대백화점 카드가 없는 

제 상황에 맞춰 설명드릴게요.

 

두 가지를 비교했을 때,

현대백화점 카드를 들고 있는 지인이 있더라도

상품권 만원보다는 100%로 받는 스타벅스 2잔이 저는 더 끌렸답니다.

스타벅스 그린티라떼 + 아메리카노

 이렇게 2잔이면 얼마일까요?ㅎㅎ

Tall사이즈 따땃한 거 기준으로

5,900원 + 4,100원

=10,000원

 

이게 바로 도찐개찐ㅋㅋㅋ

 

 

혜택 받는 방법

(제가 정한 순서예요.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세요.~) 

 

step1. OK캐쉬백 어플을 통해서 이달의 달달한 이벤트(스벅 2잔)를 받으며 현대백화점 카드를 신규 개설한다.(3/31까지 가능)

 

step2. 다음 달 10일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는다.

 

step3. 니콘내콘 앱을 사용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판다. (저는 스타벅스를 잘 안 가는 편이에요.) (니콘내콘 앱은 차후에 포스팅해드릴게요^^) 

 

step4. 내 주변에 현대백화점 카드를 발급받고 싶어 하는 지인이 있네?

 

step5. 나를 추천인으로 검색하게 하여 지인과 함께 상품권을 받는다.(12/31까지 가능 = 여유로운 기간)

 

 

 

저는 어떻게든 돈 되는 방법으로 설명했슴닷ㅎ

 

그러니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은 기프티콘을 사용하시고,

 

백화점 상품권이 우선이신 분은 지인과 상품권으로 혜택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이번에는 현대백화점 카드 혜택입니다.

포털 창에 '현대백화점 카드'라고 치면 혜택 안내문이 다음과 같이 나와요.

 

캡처하시거나 사진으로 저장☆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당.

 

현대백화점 카드 혜택

 

저는 기본 혜택만으로도 만족합니댜ㅎㅎ

 

전월 사용 시 5% 할인 혜택은 신규 발급 시 3매 지급되니까 전월 실적 없이 발급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5만 원 이상 구매 시 3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저는 신용카드 무조건 일시불!ㅋㅋ

 

평생 연회비 없이 즐기는 쇼핑카드라서 부담도 제로!

 

차량 이용 시 2시간 무료주차권은 매월 1일 2매 지급된다고 해요. 주차 때문에 억지로 샀던 것들.... 이제 그런 일 없쏘!!

 

다른 혜택들도 사용하시기에 따라 빵빵해지는 혜택들 같습니다ㅎㅎ

 

 


포스팅하면서 모바일 카드 신청 완료했어요~

ok캐쉬백 어플에서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 신규 발급 베너 클릭 후

«1ⓟ 적립받고 모바일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모바일카드 발급받기를 누르고,

시키는 대로 빈칸에 정보를 입력하면 돼요.

신용카드 발급받는 양식과 똑같아요~

 

 

쨘~!! 

이렇게 신청 완료했습니다.

내일 아침에 담당자와 확인 통화 후에 신용에 문제만 없다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실 거에요

저는 그럼 4월 10일 기프티콘을 기다리며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꿈을 꾸러 갑니다.

 

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해요😍

 

 

 

이 글은 코로나 19로 백수생활을 하다가

이벤트를 접한 개인의 생각이 많이 담긴 글입니당.

코로나 바이러스 가버려 제발~~😣